라이브바에서 위스키와 안주로는 과일을 주문하고 포크감성의 공연을 감상을 합니다. 다음 공연시간을 점검해보면서 시간적 여유를 가지고 음악과 함께 이야기를 즐길 수 있는 낭만적인 시간입니다. 인천 신포동 라이브 공연과 옛 감성 LP 음악을 들을 수 있는 감성 LP바이다. 듣고 싶은 노래도 신청할 수 있고 LP에서 흘러나오는 옛 음악들을 들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다. 이후에도 많은 사람들이 들어오고 앉을자리가 없으면, 서서 보는 사람들도 많았습니다.
라라랜드가 떠오르는 라이브 바
- 왠지 시간여행을 온듯이 우리만의 공간에서 음악을 맘껏 들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것 같아요.
- 저녁은 대충 카페에서 팬케이크 먹은 걸로 때웠으니 그냥 가볍게 맥주나 칵테일을 마시고 싶어서 화이트 비치 해변을 거닐다가 선택해서 들어간 곳입니다.
- 재즈 마니아들은 물론 재즈를 잘 모르는 사람도 편하게 들러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분위기가 특히 맘에 든다.
- 뿐만 아니라 자스민 티의 은은한 향기에 트로피컬한 맛이 더해져 달콤하면서도 시원한 여름 칵테일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 인천 신포동 라이브 공연과 옛 감성 LP 음악을 들을 수 있는 감성 LP바이다.
- 특히 리더로 보이는 친구가 노래가 끝날 때마다 한국말로 “감사합니다.”라고 인사하는 것을 보고 한국 사람들도 많이 온다고 생각했습니다.
물론 듣고 싶은 노래도 신청하게 되면 웅장한 사운드와 함께 원하는 노래가 흘러나옵니다. 지인들과 함께 라이브공연 듣다가 공연후에는 내가 듣고 싶은 노래 위주로 감상 강남룸싸롱 하고서 직접 노래를 부르고 싶다면 무대로 올라가 노래를 부를 수도 있답니다. 무엇보다도 재료를 아끼지 않는 맛있는 안주들이 나오며 서비스에 놀라게 됩니다. 강남 라이브카페 NTV는 조용하게 이야기를 즐길 수 있는 룸형식의 공간도 있는데요, 아쉽게도 저희는 예약을 따로 하지 못해서 자리를 못들어갔습니다.
요즘 서울에는 한두 번의 라이브 음악 공연을 즐길 수있는 라이브 뮤직 바가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공간은 LP로 음악을 들을 수 있고 방음이 완벽해서 조용하고 분위기 있게 고급스러운 음질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고 합니다. 왠지 시간여행을 온듯이 우리만의 공간에서 음악을 맘껏 들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것 같아요. 다른 곳보다는 조금 늦은 시간에 시작해 보통 2차로 간단하게 한잔하면서 음악을 즐기기 좋다.
악성코드가 포함되어 있는 파일입니다.
이날 세 사람은 기안84의 숙원인 라이브 바 공연을 위해 휴스턴에 도착했다. 빠니보틀은 “전부는 아닌데 도시가 지금 전력난”이라며 “전기가 들어올 만한 좋은 숙소로 찾아보겠다”고 말했다. 이어지는 무대에서는 멜로우 팟(MELLOW POT)이 여름 밤의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렸습니다. 멜로우 팟 보컬의 시원한 가창력과 기타, 베이스, 키보드, 드럼 연주의 풍성한 사운드가 매력적이었는데요. 박정준 매니저, 장지영 매니저 부부는 칵테일과 함께하는 재즈의 매력을 느끼며, 특별한 여름 밤을 마무리했습니다.
베이스부터 드럼, 키보드, 기타까지 무대의 스펙 및 사이즈에 따라 보통 가격대가 결정이 된다고 볼 수 있으며 취향에 따라 원하는 공연이 있는 장소에 주로 들어가게 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재즈 음악은 전 세계를 여행하고 모든 계층의 음악가와 음악 교육을받은 수많은 음악가에게 영감을 불어 넣었습니다. 예상대로 재즈 음악은 한국의 지리적 경계에 스며 들어 현대 한국 문화에 각인을 남겼습니다.